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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werCell Volvo Cars 전기 자동차 20kW Range Extender 대한 사전 시험을 수행했습니다. 2 단계에서 볼보XC90 이제 동력원을 연료전지로 계획되고 있습니다.


Range Extender 수소 탱크 사이즈가 적절하면, 일반 자동차가 가진 장점과 전기 자동차의 모든 장점을 제공합니다. 자동차의 배터리가 미리 정해진 레벨까지 방전되면 연료 전지가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내장형 연료 전지는 H2 배터리로 공급되는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여 운전자가 계속 여행 있도록 전기를 제공합니다. 자동차는 전동기로 동력을 공급받고 연료 전지가 평균 충전 출력을 제공하여 배터리를 충전 상태로 유지합니다. 배터리는 추월과 같이 최대 피크치의 전력을 요구할 연료전지와 동시에 최대전력을 제공합니다. 운전자에게 이것은 자동차가 항상 동일한 성능을 달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소 가스를 사용하면 장시간 충전하는 대신 내에 수소 탱크를 채울 있습니다. 주요한 환경적 장점은 물이 유일한 최종 배출물이기 때문에, 완벽하게 친환경적입니다. 수소 가스가 재생 가능한 원천으로부터의 재생에너지 전기로 또한 생산된다면, 이산화탄소가 없는 운송 수단을 실현할 있습니다. 다른 이점은 잉여 열이 겨울철에 사용될 있다는 것입니다.


EU 재정지원 프로그램인 INN-BALANCE PowerCell S3 (프로토타입) 기반의연료전지시스템을개발하기위해시작된프로젝트하나입니다.

시스템은 Volvo Car Group 승용차에서 테스트 예정이었습니다.

프로젝트는 2017 초에 시작되었으며, 목표는 차량에 적용 연료전지 시스템용 부품을 개발하는 것이었습니다. 여러 유럽 국가의 기업 연구 기관으로 구성된 컨소시엄이 신청서의 뒤에 있습니다.

PowerCellPer Wassén 사장은프로젝트의목적은효율성과신뢰성을개선하고비용을절감하는것이라고설명합니다. (Gray Color Box)

출력이 100kW PowerCell S3특히자동차산업을위해개발되었으며시스템의주변부품은컨소시엄파트너가개발합니다. 지원은 EU 연료전지 프로그램 수소 2 공동사업으로부터 제공되었습니다.


오토코어 프로젝트 (Autostack Core Project)

AutoStack-CORE 프로젝트는 자동차 OEM, 부품 공급 업계, 스택 시스템 통합 업체의 주요 이해 관계자가 연구 기관과 공동으로 동급 최강의 자동차 스택 기술을 개발한 프로젝트 입니다.

개발은 최고효율의 스택을 대량으로 생산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행되었습니다. 엄격한 엔지니어링 원가분석 상용 시장 도입을 위한 제약조건 다양한 검토가 이루어졌으며, 산업용 장비들과의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36.81 € / kW특정비용으로 ~ 4 kW / L 스택 피크 전력 밀도는 최첨단 스택 기술과 비교하여 동급 파워에서 세계 최고 수준으로 제공됩니다..

AutoStack-CORE 자동차 OEM, 공급 업체 유럽 연구 기관과 공동으로 진행되었으며, 상업용 생산비용을 충족시키기 위해 세계 최고수준의 전력밀도로 설계되었습니다. PowerCell Sweden AB연료전지스택설계제조를담당했습니다.

프로젝트는 주요 기술 목표 비용을 이미 달성했거나 초과했습니다. 30 개가 넘는 short sizefull size stack제작되어업적을검증하고증명하기위해테스트되었습니다. 결과는 지정된 요구 사항에 따라 스택의 강력한 작동을 확인합니다. 4년의 개발 기간을 거친AutoStack Core다가오는 FCEV 상용화 활동을 지원할 있으며, 최상급의 실용적이고 저렴한 자동차 스택 기술을 제공 하게 됩니다.

AutoStack-CORE 프로젝트에서는자동차 OEM, 부품 공급 업계, 스택 시스템 통합 업체의 주요 이해 관계자가 연구 기관과 공동으로 동급 최강의 자동차 스택 기술을 개발합니다. 개발은 의도적으로 산업 규모로 제조 수있는 부품을 기반으로했다. 엄격한 원가 엔지니어링 분석은 상용 시장 도입의 비용 제약 조건과의 호환성을 보장합니다. 36.81 € / kW특정비용으로 ~ 4 kW / l 스택 피크 전력 밀도는 최첨단 스택 기술과 비교하여 동급 최고의 것으로 간주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Fuel Cells and Hydrogen 2 공동출자(Fuel Cells and Hydrogen 2 joint undertaking)에서 교부금 협약 번호 735969 자금을 제공 받았습니다. 해당 공동사업은 유럽연합의Horizon 2020 연구혁신프로그램Hydrogen Europe and Hydrogen Europe 연구의 지원을 받습니다.



모어제로 프로젝트 (MoRE Zero)

레인지익스텐더용 수소연료전지는 전기 자동차가 가지고 있는 치명적 약점을 완벽하게 보완하는 솔루션입니다. MoreZero 다양한 유형의 차량에 사용할 있는 전기 자동차용 모듈형 수소연료전지 레인지 익스텐더를 개발하려는 목표를 가진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에서 PowerCell 전기 자동차 수소연료전지 레인지익스텐더로20 kW전력을제공하는연료전지모듈을개발하는역할을맡았습니다. 모듈은 병렬로 연결하여 증가 전력을 제공 있으며 시스템은 PowerCell S2 연료전지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스페인과 벨기에의 파트너들과 함께 진행한 컨소시엄은 모듈식 범위 확장 시스템을 개발하고 수소 저장 시스템과 전력 전자장치를 소형 전기자동차 (작은 트럭과 승용차) 함께 설치합니다. 차량들은 후에 전시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전기를 공급하는 시스템은 실험실 환경에서 구축되었습니다. 다음 단계는 프로젝트 초기에 수행 패키징 연구에 따라 차량에 맞는 시스템을 최적화 하는 것입니다.

 

Swedish Energy Agency Swedish 구성요소에대한자금을지원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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