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차 시장
파워셀, 완전한 무공해 운송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파워셀 기술의 뿌리는 자동차 산업으로부터 탄생되었으며, 우리는 배기 가스를 줄이는 동시에 성능을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 연료전지 기술의 장점 은 필드에서의 강력한 라이프타임과, 낮은 소음 및 공해물질의 방출이 전혀 없다는 것 입니다.
파워셀의 S-시리즈는 운송 업계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제품들은 강력하고 확장 성이 뛰어나며 세계 최고 수준의 전력 밀도 (L당 4kW, 현존하는 최고 성능)를 자랑합니다. 제품이 모듈 형이며 경량이기 때문에 우리의 연료 전지 시스템은 버스, 트럭 및 승용차와 같은 다양한 차량에 쉽게 통합 될 수 있습니다.
운송 산업에서 파워셀의 스택 및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메인동력으로써의 추진파워 (메인동력원=Powercell S3 100kW)
전기 자동차의 범위 익스텐더 (주행거리를 늘려주는 FCEV 하이브리드)
보조 전원 (자동차에 보조전원동력원)
오토 스택 산업 (Autostack–Industrie)
AutoStack-Industrie (ASI) 프로젝트에서 독일은 독일 자동차 산업을 위한 연료 전지 플랫폼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독일 교통부와 디지털 인프라는 2017
년12 월AutoStack-Industrie 최첨단프로젝트자금조달을결정했습니다. PowerCell은 BMW, Daimler, Ford,
Volkswagen 및하청업체와함께프로젝트파트너중하나로본사업에참여하였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 및 하청업체와 함께 수소자동차의 대규모 생산을 위한 기반을 제공하는 연료 전지 기술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이었습니다. PowerCell은 ASI 프로젝트에서 두 가지를 관리하는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하나는 연료 전지 스택을 디자인 및 개발하고 다른 하나는 연료 전지 스택의 대량 생산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ASI 프로젝트는자동차산업에서연료전지기술의상용화를이루는데초점을맞췄습니다. 연료 전지는 물 이외의 다른 배출물이 전혀 없기 때문에, 자동차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산업에 큰 변화를 가져오게 됩니다.
스위스의 다국적기업COOP, 연료전지트럭 런칭 (Powercell S3-100kW)
스위스의 Coop은 2016 년 11 월에 미국 최초의 수소 충전소를 설치하였습니다. 회사는 또한 세계 최초로 수소로 추진되는 연료전지 트레일러 트럭을 선보였습니다.
34 톤트럭에는 PowerCell S3 프로토타입을 기반으로 한 파워 트레인이 장착되었습니다.
연료 전지 시스템은 PowerCell의 전략적 파트너 인 Swiss
Hydrogen과함께개발되었으며트럭에시스템을통합하였습니다.
PowerCell
S3가제위치에있다는것을자랑스럽게생각합니다. 이것은 대단히 중요한 진보이며 Swiss Hydrogen과의협력은좋은결과를제공하기시작했습니다. PowerCell Sweden AB 사장 인 Per Wassén은프리젠테이션과함께Coop이 그들의 화석 연료를 완전히 무료로 사용하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Gray Color Box)
전기화된 트럭에는 PowerCell S3 (100kW) 프로토 타입을 기반으로하는 연료 전지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Swiss Hydrogen에의해설치되고개발되었습니다.
Swiss Hydrogen이 Coop의 화물용 연료전지